Home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제품을 렌탈하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먼저 상품을 보시고 고르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이트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실 때
렌탈을 원하시는 제품을 상세하게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리자가 메일을 확인하여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급하게 상품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렌탈은 그 특성상 최소 2일의 시간여유를 두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급하게 렌탈하셔야 할 경우에는
고객센터(053-525-6797, 011-806-2420)로 전화주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원하시는 시간에 받으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없을 경우 다른 방법은 없나요?
  
렌탈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대경렌탈 사이트에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저희에게 전화나 E-mail을 이용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원하시는 모든 상품을 구매하여 렌탈해 드릴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렌탈비용은 얼마나 합니까?
  
렌탈기간과 물품수량에 따라 가격의 산정율이 달라집니다.
렌탈물품감가상각 순환률에 따라 렌탈료를 산정하는 방식이 다르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렌탈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까?
  
개인 :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기업 :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